종교음악

Why me / Kris Kristofferson

Joannes 2011. 9. 25. 21:35

 

 

 

 

 

 

 

 

 나를 위한 기도 / 오광수
      

나를
더 가난한 마음이 되게 하셔서
많이 겸손하게 하소서

 

소중한 오늘을
교만한 눈으로 뜨지 않게 하시고

오만스런 말을 하지 않게 하시며
거만한 행동이 되지 않게 하셔서

 

나로 하여금
상처받는 사람이 없게 하소서

 

나를
더 순수한 마음이 되게 하셔서
많이 온유하게 하소서

 

사람을 대할 땐
언제나 미소로 시작하게 하시고

상대방을 항상 존중하게 하시며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게 하셔서

 

나로 하여금
기뻐하는 사람이 많게 하소서

 

 

나를
더 용감한 믿음을 갖게 하셔서
많이 승리하게 하소서

 

세상에 살면서
불의한 일들을 좇지않게 하시고

돕는 일엔 먼저 앞장서게 하시며
나보다 남들을 칭찬받게 하셔서

 

나로 하여금
소금 같은 사람이 되게 하소서

  

 

 

 

 

 Why me   /  Kris Kristofferson
 
Why me Lord
What have I ever done
To deserve even one
Of the pleasures I've known
 주님이시여
내가 아는 행복을 즐길만한 어떤 일을  내가 한 적이 있는지요
 
 
Tell me Lord
 What did I ever do
That was worth loving you
Or the kindness you've shown
 말해주세요 주님
내가 당신이 보여준 친절에 보답하거나
당신을 사랑할 가치가 있는
어떤 일을 한 적이 있는지 말이에요
 

 

Lord help me Jesus
I've wasted it so Help me
Jesus I know what I am
 주님 도와주세요
모든 걸 낭비했어요
내가 내 자신을 잘 알고 있으니
나를 도와주세요

 

 
Now that I know
  That I've need you so Help me
Jesus my soul's in your hand
 이제 당신이 너무나 필요하단 걸
내가 알고 있으니 나를 도와주세요 주님
내 영혼은 당신 손에 달렸답니다
  

 

Try me Lord
If you think there's a way
I can try to repay
All I've taken from you
 당신으로부터 받아온 모든 것들을
제가 갚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주님께서 생각하신다면 저를 시험하세요

 

 
Maybe Lord
I can show someone else
What I've been through myself
On my way back to you
 아마도 다른 사람에게
내가 걸어왔던 길을 끝내고
당신에게 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Lord help me Jesus
I've wasted it so Help me
Jesus I know what I am
 주님 도와주세요
모든 것을 낭비했어요
내가 내 자신을 잘 알고 있으니
나를 도와주세요

 

 
Now that I know
That I've need you so Help me
Jesus my soul's in your hand
 이제 당신이 너무나 필요하단 것을
내가 알고 있으니
나를 도와주세요 주님
내 영혼은 당신 손에 달렸답니다
 

 

Lord help me Jesus
I've wasted it so Help me
Jesus I know what I am
 주님 도와주세요
모든 것을 낭비했어요
내가 내 자신을 잘 알고 있으니  나를 도와주세요
 

 

Now that I know
That I've need you so Help me
Jesus my soul's in your hand
 이제 당신이 너무나 필요하단 것을
내가 알고 있으니 나를 도와주세요 주님
내 영혼은 당신 손에 달렸답니다